본문 바로가기

채움

6월 둘째주 코스트코 할인 추천 생활용품과 떡볶이

728x90
반응형

 

 

6월 둘째주 코스트코 세종점 입니다 ~!!

 

 

입구에 들어서니

오랄비 전동칫솔 제품이 할인 중이네요.

 

 

핸들이 2개 칫솔모도 3개 들어 있고

여러가지 모드와 센서가

작동 되는 제품이에요

 

 

 

 

 

 

오랄비 전동 칫솔모도 같이 행사 중이에요

 

전에 칫솔모를 다 쓴줄 모르고

있다가 급하게 사느라고

 

쿠팡에 칫솔모만 따로 주문했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ㅠㅠ

 

이런 소모품은 행사때

쟁여야 겠죠 ㅎ

 

 

 

 

 

 

그리고 

잇몸건강을 지쳐주는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도 

행사 중이네요

 

양치만으로는 잇몸사이에 낀 음식물들을

제거 하기 어렵다는 

치과 의사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치실도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 이에요

 

 

 

 

 

치실 바로 옆에 오랄비 아이콘 칫솔도 

같이 할인 중입니다.

 

 

 

 

 

 

안쪽으로 들어서면 

닌자 듀오블렌더가 행사 중인데요

컵도 추가로 2개 포함이에요

 

 

 

 

한참 전에

직구로 구매했던적이 있는데

물건을 받아보니 110볼트 였어요 ㅠㅠ

 

사용할때마다 

불편했던 기억이 ㅠㅠ

 

직구가 저렴할수도 있지만

가전 제품은

A/S도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주방용품쪽으로 들어가 보면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

20P제품  할인 중이구요

 

 

 

 

요즘 매실청이랑 각종 청을 담그는 

계절이라 그런지

락앤락 담금 유리용기도 행사중이에요

 

 

 

그리고

웬지 할인 하지 않을때 사면

서운한(?) 지퍼팩도 행사중이에요 ㅎ

 

이건 대형 가격이구요

 

 

 

그 옆으로 더 들어가면

스마트 지퍼팩 중형 사이즈

 

 

 

 

 

바로 옆에 소형 미니 사이즈가 있어요

 

다른땐 필요한 사이즈가

행사를 안할때가 있어서

종종 서운했는데 ㅎ

 

이번엔 사이즈별로 다 행사를 하니 

너무 좋네요 ~

 

 

 

 

 

 

 

 

할인은 하지 않지만

이제 곧 있음 장마철이 

다가와서 인지 락피쉬

레인부츠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리고 기다리던

떡볶이를  사려고 해요

 

 

 

먼저 드셔본 다른 분들 평이 

다양하더라구요

 

너무 딱딱하다 ~

달다 ~

 

어떤분은 또 ...괜찮았다 ~

 

 

 

집으로 포장 해 오면서 좀 흔들려서

사진이 깨끗해 보이진 않지만 ㅋㅋ

 

먹어보겠습니다~

 

 

계란에 국물 부어 먹을 수있을만큼

국물도 충분히 있고

떡도 부드럽고

맛은 달달한 학교 분식점 느낌이었어요~

 

고로

 

맛있었다는 ㅎㅎ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코스트코 세종점  떡볶이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