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움

7월 둘째주 코스트코 할인 추천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7월 둘째주 코스트코 세종점

할인 추천 해드릴께요

 

 

코로나 맥주 스틸 쿨러는 

할인 제품은 아니지만

 

요즘 코코제품 중 핫 한 제품이라

알려드려요~

 

여기 스틸 쿨러 안에 코로나 맥주 12병이 

같이 들어있고 다 마시고 나면

 

인테리어 수납함으로도 좋아서 

요즘 인기가 많은듯 해요 ㅎㅎ

 

 

 

 

센카 퍼펙트 휩 클렌저가 할인 중 이에요

 

본품에 추가증정도 주네요

 

 

쉬크 인튜이션 제모기 세트도 있구요

 

 

촉촉하게 샤워할수 있는

 

뉴트로지나 레인바스 샤워젤

 

 

 

센텔리안24 멜라캡쳐 앰플프로는 

 

집에 놓고 쓸것과  휴대도 할수있게 구성이 좋네요

 

 

운동 하시는 분들이나 어른들이 드시면 좋은

 

셀렉스 프로틴 드링크 오리지널

 

 

 

우리 아들도 좋아하는 

노르웨이산 연어~ 

 

얼른 담아야 겠네요 ㅎㅎ

 

 

양이 많다면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으면 좋은

닭갈비도 행사 중이구요

 

 

 

씨제이 고메 브로콜리 크림스프

 

 

스프레더블 프랑스 치즈

 

 

동원 더킹 크랩스

 

 

백설 그릴 후랑크 소세지

 

 

맥케인 포테이토 펍스

 

 

 

이제 몇주뒤면 아이들 방학이에요 ㅜㅜ

 

 

햇반 참치마요 주먹밥

 

 

햇반 김치치즈 주먹밥

 

 

 

세일하면 항상 2박스는 집어 오는

데르뜨 백도

 

 

몰티져서 밀크 초코볼

 

 

농협 한우 곰탕 

 

 

가쓰오 메밀소바 6인분

 

 

 

종가 얼갈이 열무김치

 

 

여기 까지가

7월 둘째주 할인 추천템이었구요

 

다음에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