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움

6월 넷째주 코스트코 식품 생활 용품 추천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할인품목이 많아서 

다시 돌아 왔어요

 

 코스트코 세종점에서는 이그제큐티브회원에게만

할인해 주는 행사도 

몇개 있었는데

 

그중에서 

제가 기다리던 아보카도 오일을

4천원이나 할인 하지 뭐에요 

 

신나게 2병 카트에 담았어요~

 

바로 옆에 암앤헤머 베이킹 소다도 있구요

 

 

그다음

맛있는 빵을 보면  

 

프렌치 버터 크로아상 

 

 

고다 치즈 브레드

 

 

미니 도너츠가 행사 중이에요

 

 

반찬으로는 

도이치 비엔나 소시지와 트러플 도이치햄

 

 

고베 바삭쫄깃한 탕수육과

씨제이 꼬마 돈까스

 

 

덴마크 구워먹는치즈

 

 

리챔은 9캔이나 들어있어요

 

 

계란에 부쳐 먹으면 맛있는 크래미

 

 

 

왼쪽이 양반 롱다리 닭볶음탕

오른쪽이 비비고 육계장

 

 

급할때 든든하게 먹는 햇반 치킨마요덮밥과

 

 

 햇반 솥반 꿀약밥도 할인 중이에요

 

 

 

간식과 음료로는 

 

풍국면 불고기 크림브리또

 

 

후룻 바이더 풋

 

 

킨더 해피 히포 와  웰치스 후르츠 젤리 

 

 

카프리썬 멀티 비타민주스

 

 

이디야 플레인 요거트 파우더

 

 

 델몬트 제주감귤 주스는 

이그제큐티브회원에게만 할인해 주네요

 

 

영진 구론산 20병

 

 

그리고

 

커클랜드 시그니처

데일리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엄청 저렴하게 행사를 하길래

얼른 구입했어요

 

 

 

 

열심히 쇼핑하다보니 

마지막이네요 ㅎㅎ

 

다음주에 또 만나요 ~ 

 

728x90
반응형